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연애의 참견' 김숙, 고민녀 남친 빈대에 "보이스피싱 수준" 일침
알림

'연애의 참견' 김숙, 고민녀 남친 빈대에 "보이스피싱 수준" 일침

입력
2021.03.30 09:30
0 0
'연애의 참견' 여자친구에게 빈대까지 붙는 남자친구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KBS Joy 제공

'연애의 참견' 여자친구에게 빈대까지 붙는 남자친구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KBS Joy 제공

매번 새로운 꿈을 꾸는 것은 물론 여자친구에게 빈대까지 붙는 남자친구의 이야기가 소개돼 MC들의 분노를 부른다.

30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65회에는 열정 많은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고민녀의 남자친구는 천직을 찾고 싶다며 늘 새로운 도전을 즐긴다. 이번에는 프로 골퍼가 되겠다며 고가의 장비와 레슨비에 투자를 한다고.

이에 주우재는 "'골프 한 번 해보려고'가 아니라 프로 골퍼를 한다고? 직업이 커피 자판기냐. 누르면 다 나오는 줄 아나 보다"라며 황당해 하고, 서장훈 역시 "남친은 전문직에 대한 모욕을 하고 있다"라며 분노한다.

하지만 한 달 만에 남자친구는 자신의 건강을 염려하며 고민녀에게 내조를 부탁하고, 이마저도 얼마 지나지 않아 포기하고 만다. 문제는 이런 상황이 계속해서 반복된다는 것. 심지어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무리한 내조와 투자를 요구하기까지 한다고 해 충격을 안긴다.

그러던 어느 날, 매번 남자친구는 위해 자신을 희생하던 고민녀마저 폭발하게 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고민녀의 남동생은 고민녀에게 남자친구와 헤어지라며 노발대발 한다.

이에 김숙은 "이건 거의 보이스피싱이지"라며 황당해하고, 한혜진은 "남친은 선한 영향력이 아니라 악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라며 고민녀를 안쓰러워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연애의 참견' MC들의 분노를 산 남자친구의 만행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모으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65회는 30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