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양지은→은가은, TOP7 이상형 공개

알림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양지은→은가은, TOP7 이상형 공개

입력
2021.03.25 10:01
0 0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2회가 방송된다. TV조선 제공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2회가 방송된다. TV조선 제공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TOP7과 미스 레인보우가 숨겨왔던 '찐' 매력을 공개한다.

지난 18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이하 '토크콘서트') 1회는 최고 시청률 18.8%, 전체 16.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또 한 번 돌풍을 일으켰다.

25일 방송되는 '토크콘서트' 2회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중독성 갑' 영상들을 비롯해 '미스트롯2' 주역들의 솔직한 입담과 화려한 무대는 물론, 숨겨왔던 '찐' 매력들을 대방출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팬들이 궁금해하는 '미스트롯2' TOP7의 속속들이를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준비돼 빅재미를 예고한다. 먼저, 방송 최초로 TOP7 이상형이 전격 공개된다. TOP7은 어느 때보다 진지한 태도로, 쌍꺼풀 유무부터 입술 두께와 머리카락 색 등 외적인 부분은 물론 '인성이 좋았으면 좋겠다', '착한 남자가 좋다' 등 내적인 면까지 구체적인 이상형을 거침없이 밝혀 귀를 기울이게 했다.

급기야 이상형에 들어맞는 남자 연예인을 깜짝 고백해 분위기를 한 층 달아오르게 했다. 과연 TOP7의 이상형 연예인은 누구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OP7과 미스 레인보우의 '못다 부른 인생곡' 무대로 또 한 번 감동의 향연이 펼쳐진다. 양지은의 '달무리', 홍지윤의 '우지마라' 등 TOP7이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과 전혀 다른 사연과 매력의 '인생곡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TOP7뿐 아니라 윤태화의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김연지의 '꽃' 등 미스 레인보우의 인생곡 무대도 더해져 감동을 더한다. 특히 윤태화의 노래를 들은 마스터들이 "너무 잘한다! 왜 이 노래를 경연에서 부르지 않았냐"며 성화가 빗발치자, 윤태화는 "결승 가면 부르려고 아껴뒀었다"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결승전에 참석지 못했던 김다현이 美(미) 트로피를 건네받고, 고향 진천에 '금의환향'한 모습도 공개된다. 집 앞에는 김다현을 직접 보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찾아온 팬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고, 김다현은 먼 곳까지 찾아와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랜만의 고향 나들이로 갈 곳이 많던 김다현은 가족들과 식사한 뒤 가장 먼저 찾은 곳이 있었는데, 그곳은 다름 아닌 '읍내 미장원'이었다고. "머리는 하던 데서 해야 잘한다"며 너스레를 떠는 김다현의 모습에, 모두 엄마 미소가 가시지 않았다.

제작진은 "트롯 여제들의 넘치는 예능감으로 '경연보다 더 꿀잼이었다'는 반응이 많아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아직 다 보여드리지 못한 트롯 여제들의 색다른 매력이 많으니 '토크콘서트' 2회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2' 종영 스페셜 방송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마지막 이야기는 25일 오후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