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종석, 서울패션위크 깜짝 등장→패션계 특급 응원 "팬들 꼭 건강하길"
알림

이종석, 서울패션위크 깜짝 등장→패션계 특급 응원 "팬들 꼭 건강하길"

입력
2021.03.25 08:27
0 0
이종석이 2021 서울 패션 위크에 깜짝 런웨이 모델로 나섰다. 에이맨프로젝트 제공

이종석이 2021 서울 패션 위크에 깜짝 런웨이 모델로 나섰다. 에이맨프로젝트 제공


배우 이종석이 2021 서울 패션 위크에 깜짝 런웨이 모델로 나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25일 소속사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지난 24일 오후 8시 언택트로 진행된 ‘2021 서울 패션 위크’ 고태용 디자이너의 브랜드 쇼 무대에 모델로 나선 이종석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이번 쇼에서 시작과 끝을 장식한 이종석은 얼룩무늬 패턴 재킷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물들이며 완벽히 소화,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탄성을 자아낼 만큼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한층 성숙해진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종석이 오랜만에 런웨이 무대에 오른 가장 큰 이유는 팬들을 위해서다. 그는 최근 한 매거진을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힌 바 있는데, 그 첫 발걸음을 서울 패션 위크에서의 런웨이였다.

또한 코로나19로 언택트로 진행된 ‘2021 서울 패션 위크’에 참여하는 것에 큰 의미를 뒀다. 소속사 측은 "고태용 디자이너와의 의리를 지킴과 동시에, 패션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종석 또한 소속사를 통해 “패션계뿐만 아니라 분야를 가리지 않고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 팬 여러분을 포함한 모든 분이 꼭 건강하시길 기원하고 우리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돕고 서로 응원하며 힘든 시기를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지난 1월 소집해제된 이종석은 영화 ‘마녀 2’ 특별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 활동을 준비 중이다. 2년여 만의 복귀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는 이종석은 차기작 계획에 대해서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 출연 가능성을 열어 두고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