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어쩌다 사장' 차태현X조인성, 준비된 두 남자...따뜻한 분위기 '눈길'

알림

'어쩌다 사장' 차태현X조인성, 준비된 두 남자...따뜻한 분위기 '눈길'

입력
2021.02.05 10:19
0 0
'어쩌다 사장'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제공

'어쩌다 사장'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제공

'어쩌다 사장'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은 다 되는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들의 시골 슈퍼 영업일지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따뜻한 힐링 예능으로 호평받았던 '서울촌놈'의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새 프로젝트다.

'어쩌다 사장'이 될 두 도시 남자로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나선다. 그 겨울 '어쩌다' 사장이 된 차태현과 조인성의 이야기는 25일 시작된다.

사전에 풀린 티저 영상에서는 차태현과 조인성, 제작진의 첫 만남이 담겨 큰 화제를 모았다. 차태현이 추천한 '예능 하면 좋을 것 같은 친한 동생' 조인성은 등장부터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뽐내고 차태현은 완벽한 호흡으로 조인성을 반겨주며 절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관심을 드높였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서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새로운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더한다.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어쩌다 사장이 되었지만 부지런히 움직일 것을 예고하듯 앞치마를 두르고 준비된 자세로 손님들을 맞이하는 이들의 모습에서 벌써 활약이 기대된다.

특히 포스터 속 장소는 두 사람이 영업일지를 펼쳐 나갈 실제 시골 슈퍼의 한 공간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시골 슈퍼는 이용하는 손님에 따라 가게에서 철물점까지 다 되는 곳으로 차태현과 조인성은 이 슈퍼를 운영하며 손님으로 방문하는 마을 주민들과 두 사람을 도우러 온 친구들과의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두 사람이 마을의 오랜 터줏대감 같은 가게에서 영업을 안정적으로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차태현과 조인성의 시골 슈퍼 영업일지 tvN '어쩌다 사장'은 25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