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021 베스트신상품 大賞] 패션/미용 부문 Ⅱ

알림

[2021 베스트신상품 大賞] 패션/미용 부문 Ⅱ

입력
2021.02.05 02:20
수정
2021.02.05 10:45
0 0

제이영컴퍼니 / 마스크로 인한 피부 손상 막는 고농축 뷰티 포뮬라

제이영컴퍼니(대표 김용우)는 여성들의 피부 시간을 되돌리기 위한 착한 원료와 유효성분을 담은 고농축 기능성 화장품 ‘영거제이영’을 출시했다.

영거제이영은 각 분야 화장품 전문가의 의견을 조합, 자체 뷰티 포뮬라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피부가 건강해지는 유효성분과 인체 피부, 피지 구조와 매우 흡사한 포뮬라를 통해 빠른 흡수력, 수분 유지, 수분 보호막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여자들의 피부가 점점 늙어가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노화방지 성분과 세포증식 촉진, 손상된 피부 회복 촉진용 원료를 까다롭게 선정했다.

영거제이영은 항염증 및 항미생물 효과, 보습효과 등에 뛰어나 장기간 마스크 사용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켜주고 마스크 바이러스 증가를 억제하는데 탁월하다.

현재 영거제이영 화장품은 중국 린이시 한국 군포 브랜드관 및 온라인 위쳇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외 유통판매 전문업체를 통해 판매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용우 제이영컴퍼니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영거제이영을 만나는 순간 환하고 빛나는 피부와 피부 탄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투래빗코스메틱 / 특별한 기술 없이도 화장 밀리거나 들뜨지 않게

투래빗코스메틱에서는 화장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여주는 동시에 특별한 기술 없이도 화장이 밀리거나 들뜨지 않게 해주는 ‘유리즌 메이크업 거즈 패드’를 출시했다.

투래빗코스메틱은 메이크업 거즈 패드를 통해 ‘붙이는 프라이머’ 카테고리를 개척했다. 지난 몇 년간 화장품 업계를 강타한 패드류의 장점에 화장발을 살리는 프라이머 성분을 더해 스킨케어와 프리메이크업(pre-makeup)을 3분 안에 해결할 수 있다.

기존 마스크팩은 프리메이크업용으로 쓰기에 시간과 방법이 번거롭고, 기존 프라이머는 모공을 막는 등 피부에 자극적인 단점이 있었다. 이 제품은 필요한 곳에만 부분적으로 붙여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저자극 실험 임상을 통해 ‘무자극’ 인증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분 함유량이 높은 에센스 제형이 메이크업 전 스킨 부스팅을 통해 보습, 윤기, 모공수렴, 쿨링 효과를 높여준다.

투래빗코스메틱 관계자는 “유리즌 메이크업 거즈 패드는 실제 사용자들 사이 높은 평점과 리뷰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향후에도 소비자 패턴을 연구해 편리성과 효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개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레세 /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힘 키우는 친환경 비건 스킨케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팜앤코는 유기농, 자연유래 성분들로 만들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하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현지 포레세 대표는 지난 9년간 화장품 연구와 성분 분석을 통해 비건과 친환경을 실현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팜앤코를 만들었다. 환경공학과 출신인 대표는 환경에 대한 부분에 연구를 집중해 재활용등급이 높은 패키지를 사용하고 전 생산라인에 에코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폐기물을 줄이는 데 노력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 성분 때문에 수질오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해조류 탈색, 생분해 등의 문제를 원천 차단하고 있다.

팜앤코는 이런 ‘환경적 문제점’과 ‘피부 자체’의 문제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보유해 나가고 있다.

팜앤코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제품을 기획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피부 자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1:1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팜앤코는 현재 팜앤코 공식몰과 네이버스토어,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인 서울 ‘알맹상점’과 전주 ‘소우주’ 리필스테이션에서 판매 중이다.

나우먼트 / 스펀지로 부드럽게… 피부 자극 없이 각질 제거

패션 뷰티용품 브랜드 나우먼트(대표 조민호)가 피부에 자극이 적어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나우펀지’를 출시했다.

나우펀지는 고밀도 저자극 아이디어 상품으로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표면에 미세한 돌기가 있으며 가볍고 복원력이 좋다. 사용 방법은 일반 때를 밀 때처럼 몸을 미온수에 충분히 불려 준 뒤 불려진 몸에 있는 물기를 살짝 닦아내고 제품을 문질러주면 된다.

기존의 때밀이 타올은 뻣뻣한 재질 때문에 때를 밀면 아프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때밀이 스펀지인 나우펀지는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제품이라 각질제거용품 시장에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우펀지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서울어워드 리빙부문에서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제 아이디어상품_202012_024호)으로 선정됐다.

나우펀지는 핑크, 노랑, 민트 3종 컬러로 출시돼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의 패키지부터 말랑한 제형까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블로그, 인스타 등 SNS에서 인플루언서들의 꾸준한 언급으로 주목 받고 있다.

멀린 / '가슴도 얼굴처럼' 집에서 관리하는 마스크

멀린은 화장품 브랜드 수부니를 통해 기존 사고의 틀에서 벗어나 시대와 환경, 트렌드에 맞는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가슴팩’을 출시했다.

수부니 가슴팩은 바디 크림으로는 부족한 보습과 미백, 탄력을 한번에 채워주는 마스크시트로, 가슴도 얼굴 피부처럼 관리하자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타사 제품들은 상대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비싼 가격대이지만 수부니 가슴팩은 데일리 홈케어가 가능한 착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수부니 가슴팩은 타사 제품처럼 가슴크기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파우치에 지퍼백이 달려있어 남은 에센스를 바디마시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주 타깃층은 10~30대이지만 50, 60대 중년 여성들을 위한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수부니 가슴팩은 에스테틱숍을 겨냥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현재 중국 난징 에스테틱숍에서 수부니 가슴팩을 사용하고 있다. 코로나 시대로 인해 전문숍에서 관리받지 못하는 고객들도 수부니 가슴팩으로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수부니는 현재 고기능성 기초세트와 안티에이징을 기반으로 한 에센스와 앰플, 세럼 등 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