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신곡 'What I Said' MV 비하인드 컷 공개! '여심올킬'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빅톤' 
신곡 'What I Said' MV 비하인드 컷 공개! '여심올킬'

입력
2021.01.15 14:14
0 0

빅톤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톤(VICTON)이 신곡 'What I Said(왓 아이 세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4일 빅톤 공식 SNS 등을 통해 신곡 'What I Said(왓 아이 세드)'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빅톤은 엔틱한 분위기의 세트장을 배경으로 트위드 소재 부터 가죽 재킷, 흰 셔츠, 화려한 패턴 수트 등 멤버별 7인 7색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착장을 역대급 비주얼로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빅톤이 지난 11일 데뷔 4년여 만에 발표한 첫 정규 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보이스 : 더 퓨처 이스 나우)'는 '시간이 흐른 지금, 우리는 꿈꿔왔던 현실을 살고 있다'는 의미로 빅톤의 4년 간의 성장과 당찬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What I Said'는 독특한 금관 악기 사운드가 인상적인 라틴 계열 팝 댄스 곡으로 '꿈 같은 현실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라이언전, Scott Stoddary, 유하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빅톤은 이번 신보를 통해 콘셉트,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 고난도 안무, 라이브 실력을 비롯해, 'Circle', 'Flip A Coin', 'Unpredictable', 'We Stay' 등 수록곡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11일 컴백한 빅톤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성공적인 첫 음악방송 무대에 이어, KBS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 등에 출연해 정규 1집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