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암행어사' 김명수-권나라-이이경,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 공개!
알림

'암행어사' 김명수-권나라-이이경,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21.01.15 13:54
0 0
김명수-권나라-이이경이 촬영장에서 특급 케미를 뽐냈다. KBS 2 제공

김명수-권나라-이이경이 촬영장에서 특급 케미를 뽐냈다. KBS 2 제공


'암행어사' 속 김명수-권나라-이이경의 유쾌한 '현실 절친' 케미가 담긴 7, 8회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오후 송된 KBS 2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은 8회가 2부 시청률 9.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 연이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흥미진진한 수사 스토리와 어사단의 유쾌한 호흡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7, 8회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영상 속 일일 VJ로 변신한 이이경(박춘삼 역)이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먼저 촬영에 앞서 밝은 호흡을 자랑하는 어사단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연습 도중 김명수(성이겸 역)가 "잘생긴 게 죄라면 난 사형감이지"라며 능청스럽게 대사를 이어가자, 격하게 공감하는 이이경과 어이없다는 듯 언성을 높이는 권나라(홍다인 역)의 상반된 반응이 유쾌함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이경이 차진 코믹 연기로 현장에 있는 모든 이들의 웃음보를 터트리며 텐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즉흥 아이디어로 열정을 불태우던 그가 천연덕스러운 표정 연기와 액션으로 허당기 넘치는 박춘삼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

이어 권나라와의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촬영을 마친 이이경은 "일어나 있어. 바닥 차가워"라고 그를 알뜰히 챙기며 든든한 오빠미까지 과시하고 있다.

또한 모든 배우들이 영하권의 추위 속에서도 야외 촬영 현장을 뜨거운 열정으로 물들이고 있다. 특히 김명수는 살아있는 뱀을 눈앞에 두고도 당황하지 않고 촬영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낸다.

권나라와 함께 뒤엉켜 넘어지는 씬에 앞서서는 "내가 잘할 게. 잘할 수 있어"라고 그녀를 다독여 듬직함을 자랑하기도. 촬영을 마친 직후에는 "괜찮아?"라며 파트너 권나라를 먼저 챙기는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한 기류로 물들이고 있다.

이처럼 '암행어사'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분위기 속, 모든 배우들이 눈부신 시너지를 발휘하며 유쾌한 극을 완성하고 있다. 볼수록 빠져드는 수사 스토리와 매 씬에 최선을 다하는 배우들의 불타는 열정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고 있다.

한편, KBS 2 월화드라마 '암행어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