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런 온' 신세경, 촬영장 스틸컷 ...확실한 반전 매력 발산
알림

'런 온' 신세경, 촬영장 스틸컷 ...확실한 반전 매력 발산

입력
2021.01.15 12:53
0 0
'런 온' 신세경 촬영장 스틸컷이 공개됐다.나무엑터스 제공

'런 온' 신세경 촬영장 스틸컷이 공개됐다.나무엑터스 제공

'런 온' 신세경의 반전 매력에 자꾸만 빠져든다.

신세경이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에서 물 만난 물고기처럼 맹활약 중이다. 극 중 신세경은 영화 번역가 오미주 역으로 변신,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 따뜻한 위로까지 선사한다. 그가 맡은 오미주는 한 마디로 정의 내릴 수 없을 정도로 입체적이다.

불합리한 상황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당차고 솔직한 면모를 가졌다. 그러나 통쾌함 뒤에 밀려드는 후회감에 자책을 하기도 하고, 또 원하는 일을 하기 위해 고개를 숙일 줄 아는 뛰어난 현실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다채로운 면모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오미주는 신세경을 만나 비로소 완성됐다. 대중에게 높은 신뢰를 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더했고, 몰입을 부르는 깊은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을 인물의 감정에 자연스럽게 동화시켰다. 그 결과, 신세경은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다시금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신세경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온앤오프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서 신세경은 베테랑다운 모습부터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이 해내는 모습까지,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된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점은 촬영에 몰두한 신세경의 프로페셔널함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미주로 동기화를 마친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형형하게 빛나는 눈빛은 캐릭터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았는가 하면,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듯한 진지한 표정은 미주의 따스한 인간미를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신세경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순간이 포착됐다. 그는 주위까지 환하게 밝히는 해사한 미소는 물론, 스틸 카메라를 보자 넘치는 장난기를 숨기지 못하고 카메라와 끊임없이 아이컨택을 하는 등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