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베리굿 고운X세형, '언다잉 러브'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 UP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베리굿 고운X세형, '언다잉 러브'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 UP

입력
2021.01.14 10:32
0 0
고운(왼쪽) 세형(오른쪽)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JTG엔터테인먼트 제공

고운(왼쪽) 세형(오른쪽)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JTG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베리굿이 새 미니앨범의 콘셉트 포토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3일 베리굿은 공식 SNS를 통해 고운과 세형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분홍색 드레스를 입고 있는 고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완벽한 파티룩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고운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팬심을 자극했다. 베레모와 함께 벨벳 소재의 상의를 스타일링한 세형은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베리굿은 오는 18일까지 트랙리스트, 커버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베리굿은 조현과 서율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베리굿은 새 앨범 '언다잉 러브(UNDYING LOVE)'로 약 2개월 만에 컴백한다. 베리굿은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 '함께 떠나요'를 발표했다. '언다잉 러브'는 세 번째 미니앨범 '판타스틱(Fantastic)'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기도 하다. 베리굿은 올해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베리굿은 2018년 8월 첫 정규앨범 '프리 트래블(FREE TRAVEL)'을 발매한 후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외에도 베리굿은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활약 중이다.

한편 베리굿의 네 번째 미니앨범 '언다잉 러브'는 오는 19일 발매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