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예스터데이' 하춘화, 남편과의 첫 만남 → 결혼 '연애 풀 스토리 공개'

알림

'예스터데이' 하춘화, 남편과의 첫 만남 → 결혼 '연애 풀 스토리 공개'

입력
2021.01.07 23:46
0 0
'예스터데이' 하춘화가 출연한다.MBN 제공

'예스터데이' 하춘화가 출연한다.MBN 제공

'데뷔 60년 차' 가수 하춘화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하춘화는 오는 8일 오후 방송되는 MBN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 9회 주인공으로 등장, 인간 하춘화와 데뷔 60년 차 가수 하춘화로서의 인생 이야기와 특별한 인생곡을 들려준다.

이날 하춘화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과의 첫 데이트를 회상하며, "깨알같이 많은 사람 중에서 배필이 되어 산다는 것은 엄청난 인연"이라고 말문을 연다.

이어 그녀는 "보통 데이트를 하면 상대에게 언제 시간이 괜찮은지 물어보지 않나? 우리 남편은 첫 데이트에 약속 시간과 장소를 마음대로 정해서 통보했다. 그런데 그 모습에 웃음이 났다"라며 "그게 12월 31일이었는데, 남편이 회사 종무식에 참석하느라 술에 취한 모습으로 늦게 나타났다. 나에게 티를 안 내려고 꼬부라진 혀로 대화를 시도하더라"라고 전하며, 당시 남편의 모습을 '싱크로율' 100%로 재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에 MC 김재환이 "부부 사이에 특별한 호칭이 있을 것 같다"라고 궁금해하자, 하춘화는 "여보, 당신이라는 호칭은 쑥스러워서 못 해봤다. 나는 남편을 '여보쇼'라고 부른다. 전화기에도 그렇게 저장해 놓았다"라고 말한다. 반면 하춘화의 남편은 아내를 '하천사'로 저장해 놓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이를 듣던 MC 안재욱은 "저는 전화기에 아내를 '스윗 엔젤'이라고 저장해 놓았다"라고 덧붙여 하춘화 남편 못지않은 사랑꾼임을 알린다.

이어 "다시 태어나도 남편과 결혼하실 것이냐?"라는 안재욱의 질문에 하춘화는 세상 쿨한 답변으로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한다. "무뚝뚝하지만 정직하고 성실한 남편과 믿음으로 살고 있다"라는 하춘화의 결혼 풀 스토리는 '예스터데이' 9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인생곡 가수'로 배우 김민희, 가수 금잔디, 김양, 숙행, 뮤지컬 배우 장은아, 성악가 손태진, 가수 소냐, '보이스트롯' 출신 문용현, 조문근, 박세욱이 출연해 하춘화를 위한 인생곡 무대를 선보인다.

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 9회는 8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