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TV는 사랑을 싣고' 리어카 테이프 팔던 박준형이 뽑은 당시 길보드차트 매출 1위는?
알림

'TV는 사랑을 싣고' 리어카 테이프 팔던 박준형이 뽑은 당시 길보드차트 매출 1위는?

입력
2020.12.23 15:36
0 0
박준형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 KBS 2 제공

박준형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 KBS 2 제공


테이프 노점상을 했던 박준형이 뽑은 길보드차트 1위 가수는 누구일지 공개된다.

23일 방송될 KBS 2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박준형과 함께 떠나는 X세대 길보드차트 탐방과 추억의 경양식 투어가 펼쳐진다.

이날 MC 김원희, 현주엽과 박준형은 제작진이 미리 준비해 둔 길거리 테이프 리어카를 발견하고 그때 그 시절 추억 속으로 빠져들었다.

박준형은 친한 형과 함께 사당역에서 테이프를 팔다가 단속반과 밀당했던 웃픈 에피소드를 전하며 카세트 테이프를 손에 들고 길거리 영업을 하던 모습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박준형은 공일오비, 서태지와 아이들 등 리어카를 가득 채운 테이프들 중 하나를 고르며 당시 매출 1위, 효자 상품이었다고 말해 과연 전문가(?)가 뽑은 길보드차트 1위 가수는 누구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후 일행은 박준형이 "돈이 없어서 냄새만 맡았다"는 옛날식 돈가스를 맛보기 위해 경양식집을 찾았다. 이들 'X세대 삼인방'은 그곳에서 당시 고급 음식이었던 돈가스를 먹는 특별한 식사 매너부터 소개팅 단골 메뉴 '파르페'에 얽힌 웃픈 일화까지 추억 삼매경에 빠졌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박준형과 떠나는 X세대 추억 여행은 오늘(23일) 오후 8시 30분 KBS 2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