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HI★포토] 옹성우, 독보적인 분위기
알림

[HI★포토] 옹성우, 독보적인 분위기

입력
2020.12.23 10:18
0 0
옹성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큐 코리아 제공

옹성우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큐 코리아 제공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23일 한 패션 매거진은 옹성우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미니멀하고 도회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한 옹성우는 우수에 찬 눈빛과 흡입력 있는 표정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이 이어지는 동안 옹성우는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옹성우는 "얼굴로 이야기를 만들고 미세한 표정 변화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라고 했다. 그는 이어 "제 얼굴에 굉장히 다양한 분위기가 서려 있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요. 마냥 순박해 보이기도 하고, 서늘한 면도 있고, 무표정하게 있으면 날카롭게 느껴지기도 한다고요. 내심 기뻤어요. 사람들이 그런 면모를 알아주길 원했거든요"라고 이야기했다.

국내 최초의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옹성우는 "저한테는 노래가 과거의 어떤 순간을 떠올리게 만드는 중요한 매개체가 되는데요. 우리 곁에 늘 있었고 누군가의 인생을 대변해 주는 노래들이 '인생은 아름다워'에 많이 나와요. 그런 명곡들이 한데 어우러진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옹성우는 "춤을 췄기 때문에 유리한 점이 확실히 있었어요. 1, 2년 전만 해도 제가 영화에서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게 될 줄은, 여태까지 해온 것들이 이렇게 활용될 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라고 뮤지컬 영화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옹성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