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서인국,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출연 확정

알림

서인국,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출연 확정

입력
2020.12.18 09:24
0 0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서인국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서인국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배우 서인국이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로 컴백한다.

서인국이 2021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tvN 새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기대를 받고 있다.

극 중 서인국은 신과 인간의 중간관리자인 멸망 역으로 변신, 신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설렘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멸망은 지독한 운명에 끼어든 뜻밖의 삶에 자신의 연민과 사랑을 바치게 된 특별한 존재다. 서인국은 캐릭터가 가진 소년의 아름다움과 깊은 눈매에서 드러나는 메마름을 자신만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그려낸다.

그동안 서인국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그야말로 '인생캐'를 경신하며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전작인 tvN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에서는 탄탄한 연기력을 더욱 공고히 한 만큼, 차기작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인국은 "개인적으로도 기대되는 작품에 참여하게 돼 긴장되기도 하고 감사한 마음이다. 대본을 읽으면서 느꼈던 긴장과 설렘을 가지고 제가 느꼈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인국이 출연하는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의 치명적인 100일 한정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매력적인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깔을 그려 넣는 서인국의 열연은 내년 방송될 tvN 새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