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놀면 뭐하니' 탁재훈 "유재석, 첫 키스도 못하고 결혼했다" 난데없는 충격 제보! 그 진실은?
알림

'놀면 뭐하니' 탁재훈 "유재석, 첫 키스도 못하고 결혼했다" 난데없는 충격 제보! 그 진실은?

입력
2020.12.11 15:02
0 0
탁재훈이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 MBC 제공

탁재훈이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 MBC 제공


MBC '놀면 뭐하니?' 본캐 유재석과 테프콘의 '겨울 노래 구출 작전'에 레전드 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첫 게스트 섭외를 위해 탁재훈을 찾아간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유재석은 자신의 겨울 송 최애 곡 '해피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인 탁재훈과 첫 만남에서 '신박기획'을 꼭 닮은 그의 사무실을 보고 벤치마킹 의혹을 제기했다고. 이에 탁재훈은 악마의 입담을 쏟아내며 세기말 폭로전을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새 프로젝트인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의 무대를 채워줄 게스트 섭외에 나선 유재석과 데프콘의 모습이 공개된다.

레전드 가수들의 섭외 요청이 쏟아진 가운데 '겨울 노래 구출 작전'를 위한 첫 게스트 섭외의 주인공은 바로 '컨츄리 꼬꼬'의 탁재훈이다. 유재석은 앞서 진행된 라이브에서 자신의 겨울 송 최애 곡의 '컨츄리 꼬꼬'의 '해피 크리스마스'를 꼽았다.

탁재훈의 사무실을 찾은 유재석과 데프콘은 어딘가 익숙한 광경에 의아한 모습을 보였다. 그가 새롭게 차린 사무실이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지미 유'의 '신박기획' 사무실과 꼭 닮아 있던 것.

유재석은 "신박기획 따라한 것 같은데?"라며 벤치마킹 의혹을 제기했고, 탁재훈은 한 번도 본 적 없다는 듯 발뺌하며 시작부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곳곳에서 '신박기획'의 아이템들이 발견돼 유재석은 의심의 눈초리를 지울 수 없었다는 전언이다.

탁재훈 섭외를 위해 '겨울 노래 구출 작전'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을 하던 유재석은 그의 피할 수 없는 악마의 입담에 정신을 차릴 수 없었다. 그는 '유재석이 첫 키스도 못하고 결혼했다'며 세기말 시절을 폭로해 과연 그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탁재훈이 유재석-데프콘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용품을 장착하고, 그의 '해피 크리스마스'에 맞춰 흥 폭발 무대를 펼치는 모습도 포착됐다. 과연 유재석과 데프콘은 '겨울 노래 구출 작전' 무대에 탁재훈을 섭외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아이유 보다 섭외가 어려울 것이라 예상되던 '컨츄리 꼬꼬'의 섭외 현장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