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 모니터링부터 품질관리까지 맞춤형 플랫폼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공정 모니터링부터 품질관리까지 맞춤형 플랫폼

입력
2020.12.18 04:40
0 0

[우수특허대상] 유노믹

유노믹(대표 유흥식)은 제조 맞춤형 플랫폼인 ‘ELFiNOS’를 통해 생산라인 전체를 지원하는 절삭가공 분야의 대표 소프트웨어 업체로서,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스마트 제조시스템을 공급∙판매하고 있다.

유노믹은 ELFiNOS를 통해 제조현장의 생산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실시간 모니터링, 작업 내역 추적 관리, 설비/장비의 상태 파악, 불량 관리를 통해 제조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노믹은 스마트팩토리를 넘어 디지털 트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5개국이 참여하고 있는 디지털 트윈(ISO23247) 표준 활동에 유일한 민간기업으로 참여하고 있다. 디지털 트윈은 산업현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술과 제조업체를 경쟁력 있게 만드는 기계와의 소통을 도와주는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

2006년 12월 설립된 유노믹은 제조설비 및 생산라인에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하고 있다. 특히 리액티브 아키텍처 기술을 지원하는 미국 라이트벤드사와 기술협약을 체결한 국내 유일의 AI 플랫폼 공급사로 애플, 디즈니, 넷플릭스, 테슬라 등 해외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리액티브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인터랙티브] 반려동물 코로나시대의 위로가 되고 있나요? [인터랙티브] 반려동물 코로나시대의 위로가 되고 있나요?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