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데뷔 후 최초 '한방 건강검진' 받는다!

알림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데뷔 후 최초 '한방 건강검진' 받는다!

입력
2020.11.25 14:30
0 0
'뽕숭아학당' 트롯맨들이 건강검진을 받는다. TV 조선 제공

'뽕숭아학당' 트롯맨들이 건강검진을 받는다. TV 조선 제공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트롯맨 데뷔 후 처음으로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한의원을 찾아 특별한 힐링 타임을 가진다.

25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28회에서는 트롯맨 F4가 '한방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스타 한의사 이경제를 만나는 모습이 담긴다. 그동안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활동으로 인해 심신이 지쳐있는 트롯맨 F4들의 건강을 살펴보는 '한방 건강 진단'부터 각자에 맞는 ‘침 치료’와 ‘일대일 집중치료’까지 완벽한 특급 케어를 선사한다.

트롯맨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는 '뽕숭아학당'의 특급 의료 복지 서비스인 '한방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이경제 한의사를 만났다.

이경제 한의사는 '긴급 건강 진단' 첫 순서로 트롯맨 F4에게 '혀'를 내밀어 보라고 한 뒤 구석구석 챙겨보며 건강 점수를 매기기 시작했다. 이어 진찰봉으로 건강의 지표라는 '귀'를 여기저기 누르며 트롯맨 F4들의 아픈 부위를 체크해 나갔다.

무엇보다 건강 진단 도중 이경제 한의사는 트롯맨 F4 중 한 멤버를 향해 "건강 상태가 노인이야. 하체가 많이 지쳐있어"라는 진단을 내려 모두를 충격에 휩싸이게 했다.

이어 멤버들의 상태를 보며 이경제 한의사는 즉석에서 트롯맨 F4에게 침을 놓아주기 시작했다. 이때 한 멤버가 "침은 못 맞겠어"라며 뾰족한 것이 무섭다고 두려움을 토로한 것. 하지만 곧 이 멤버는 반대쪽 귀도 들이밀면서 '침 마니아'에 등극한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몸 상태 진단을 마친 트롯맨 F4는 이경제 한의사에게 맞춤형 침 치료와 일대일 집중 치료를 받으며 잠시 쉬어가는 특별 건강 관리를 마무리 지었다. 더불어 실생활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귀 지압법과 목, 어깨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특별한 목 체조 등 깨알 건강정보까지 제공, 안방극장에도 뜻깊은 시간을 전한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28회는 25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