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스타벅스도 새벽배송으로…SSG닷컴, 온라인샵 25일 오픈
알림

스타벅스도 새벽배송으로…SSG닷컴, 온라인샵 25일 오픈

입력
2020.11.22 11:59
17면
0 0
SSG닷컴이 25일 사이트 내에 스타벅스 온라인숍을 열고 식품과 자체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25일 사이트 내에 스타벅스 온라인숍을 열고 식품과 자체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 제공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 쓱(SSG)닷컴에서 스타벅스 샌드위치를 새벽배송으로 받을 수 있게 된다.

SSG닷컴은 오는 25일부터 스타벅스 온라인숍을 열고 인기 식품 45종과 자체 상품 30여종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폰이나 병 음료가 아니라 스타벅스가 직접 공급하는 식품과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건 SSG닷컴이 처음이다.

이 온라인숍에서 판매되는 스타벅스 식품은 샌드위치와 주스, 밀 박스, 베이커리 등이다. 식품 메뉴는 SSG닷컴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를 통해 새벽배송으로도 받을 수 있다. 새벽배송 첫 이용 고객에게는 총 2만원을 결제하면 SSG머니 적립금 2만원이 제공된다. 식품 아닌 상품은 일반 택배로 배송된다.

오는 26일에는 스타벅스가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내놓는 상품도 공개될 예정이다. 다음달 2일에는 스타벅스의 2차 크리스마스 상품 20여종도 판매 대상에 추가된다.

이종훈 SSG닷컴 마케팅 담당은 “지역 맛집, 유명 프랜차이즈, 평소 접하기 어려운 상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한 새벽배송 서비스를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소형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