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강민혁, 군시절 송은이 면회 칼같이 거절한 사연은?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씨엔블루 강민혁, 군시절 송은이 면회 칼같이 거절한 사연은?

입력
2020.11.17 14:52
0 0

씨엔블루가 '옥문아'에 출격한다. KBS 2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씨엔블루가 4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17일 방송되는 KBS 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씨엔블루 정용화-강민혁-이정신이 출연해 신곡 공개와 함께 군시절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전원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돌'이 되어 돌아온 씨엔블루는 다양한 군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멤버 모두 이발병이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군대에서 특급전사로 활약했다고 밝힌 이정신은 머리를 빠르게 자르는 '7분 컷'이 특기였다며, 무려 900명이 넘는 장병의 머리를 잘라주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용화는 "군대에서 불면증을 완치했다"고 밝혀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그는 평소 불면증이 심한 편이라 입대 시 걱정이 많았지만 "훈련소 첫날 밤 10시가 되니 기절했다", "아침에 일어나니 세상 개운하더라"라며 뜻밖의 불면증 퇴치 후기를 남겨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송은이는 씨엔블루의 데뷔 시절부터 강민혁을 좋아했다며 10년째 '민혁 바라기'임을 밝혔는데, 군대 면회까지 가려고 했지만 "민혁이가 이유는 얘기 안 해주고 그날은 안 될 것 같다더라"라며 면회를 거부당한 웃픈 사연을 공개했다는 전언이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면회가 안 되려면 진돗개나 데프콘 정도(?) 발령됐을 때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여 송은이의 일방통행 외사랑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4년 만에 돌아온 다재다능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의 꿀잼 보장 군시절 토크는 17일 오후 10시 40분 KBS 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