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여신강림' 박유나, 미모→학업성적 완벽...시크한 여신 포스 뿜뿜

알림

'여신강림' 박유나, 미모→학업성적 완벽...시크한 여신 포스 뿜뿜

입력
2020.11.17 08:09
0 0
'여신강림' 박유나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여신강림' 박유나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여신강림' 박유나의 시크한 여신 포스와 걸크러시 매력이 폭발한 첫 촬영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박유나는 극 중 원조 새봄고 여신 강수진 역을 맡았다. 그는 타고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완벽녀이자 할 말은 꼭 하는 사이다 성격의 소유자다.

특히 수진은 수호(차은우)의 성적 라이벌이자 유일한 여사친으로 주경(문가영)과는 절친으로 분해 청량한 케미를 뿜어낼 예정이다.

이에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온 박유나가 강수진 캐릭터를 통해 미모와 매력을 폭발시키며 또 한 번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 가운데 '여신강림' 측이 17일 박유나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박유나는 맑고 깨끗한 마스크와 시크함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정한 교복에 그린 타이와 딱 붙는 귀걸이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스타일이 그의 똑 부러지는 성격과 센스를 엿보게 한다.

무엇보다 박유나의 시니컬한 눈빛과 표정에서 풍겨 나오는 걸크러시한 매력이 보는 이들을 단숨에 끌어당긴다.

반면 싱그러운 미소를 띤 그의 모습에서는 여신 아우라가 풍겨 나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스틸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박유나가 강수진으로 분해 어떤 매력과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 기대감이 솟구친다.

한편 연애 세포를 일깨울 상큼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다음 달 9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