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라이브온' 황민현X노종현, 지독하게 얽히고 싶은 뇌섹남 등장 '심쿵'

알림

'라이브온' 황민현X노종현, 지독하게 얽히고 싶은 뇌섹남 등장 '심쿵'

입력
2020.11.08 10:18
0 0
'라이브온' 황민현 노종현 스틸컷이 공개됐다. 플레이리스트 제공

'라이브온' 황민현 노종현 스틸컷이 공개됐다. 플레이리스트 제공

황민현 노종현이 서연고의 완벽 뇌섹남 듀오로 여심을 저격한다.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에서 황민현(고은택 역)과 노종현(도우재 역)의 절친 케미가 빛나는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고은택(황민현)은 최선이 아니면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 서연고 방송부장, 도우재(노종현)는 어떤 상황에서도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엄격 그 자체의 선도부장이다.

이러한 공통점을 가진 만큼 두 사람은 쿵짝이 잘 맞는 친구 사이로 유유상종의 진수를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과 노종현은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반듯하게 맨 넥타이와 칼 각도를 유지하고 있는 셔츠 깃까지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이들의 성격을 드러내는 깔끔한 스타일링까지 눈에 띈다.

각 집단을 이끄는 모범생 듀오로 교내 학생들에게 본보기가 돼야 하는 캐릭터의 특징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더불어 여학생들의 심장을 스틸할 서연고 대표 뇌섹남의 면모까지 돋보여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학교 밖에서 사복 차림으로 만나 대화를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서로 깊은 속마음까지 털어놓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임이 엿보인다.

고은택은 안하무인 SNS 스타 백호랑(정다빈)과 엮이게 되고 도우재는 화끈하고 거침없는 성격의 인간 불도저 강재이(연우)와 연애 중이다.

FM대로 해야 직성이 풀리는 원칙주의자인 이들이 자신들과 정반대인 그들을 만나면서 과연 비슷한 고민까지 공유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 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1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