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에 샤이니 태민이 출격,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흩뿌린다.
9일 방송될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13살 몰티즈 아담이와 14살 푸들 이브의 보호자 태민이 일일 견학생으로 출연한다.
두 마리의 노견을 위해 매일 먹이는 특별한 건강식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태민은 이날 녹화 중 '무엇이든 제보하개' 코너의 시그니처 동작을 따라 하다가 WOW 포즈의 의미를 알게 되자 창시자인 이경규에게 "저희 이수만 선생님이랑 비슷하시다"라고 말한다.
이는 그가 멤버로 활동 중인 슈퍼엠과 관련된 에피소드라고 해 태민이 전한 이수만의 일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실전 학습 시간에 견종에 대해 알아보는 견종퀴즈 '도전 견종벨'에서는 상상을 초월한 고차원적이고 엉뚱한 답으로 유니크한 개그감을 발휘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태민은 그가 다칠까 봐 걱정하는 강형욱과 장도연의 보살핌을 받기도 한다. 고민견을 만나기 전 강형욱은 롤 업된 태민의 소매를 풀어 단추를 잠가주는가 하면 장도연은 무릎이 찢어진 바지를 꿰매라며 걱정했다고 해 어딘가 코믹한 두 사람의 다정함과 그의 케미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을 환하게 밝힌 태민과 함께하는 KBS2 '개는 훌륭하다'는 9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