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코미디' 정주리, 블랙핑크 제니 변신...완벽 싱크로율 비주얼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장르만 코미디' 정주리, 블랙핑크 제니 변신...완벽 싱크로율 비주얼

입력
2020.10.31 18:29
0 0

'장르만 코미디' 정주리가 블랙핑크 제니로 변신한다. JTBC 제공

'장르만 코미디' 정주리, 랄랄(이유라)이 각각 블랙핑크 제니와 제시와 완벽 싱크로율을 이루는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매회 쫀쫀하게 꽉 채워진 꿀잼으로 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차태현, 이휘향에 이어 이번 주에는 12세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이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블랙핑크 제니로 변신한 정주리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정주리는 여러 개의 헤어핀으로 옆머리를 고정한 복고 헤어스타일부터 레드 드레스까지 제니의 무대 비주얼을 재현해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랄랄은 비주얼은 물론, 걸크러시 넘치는 표정과 도도한 눈빛까지 제시에 완벽히 빙의된 모습으로 관심을 높인다.

이어 랄랄은 유재석의 부캐 지미유로 변신한 이상훈과 '눈누난나' 댄스까지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도도한 표정은 온데 간데없이 흥이 한껏 오른 랄랄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며, 화끈한 무대와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에 '장르만 코미디' 제작진은 "지난 주 나훈아 이미테이션 '나온나'로 맹활약한 정태호보다 강력한 이미테이션 군단이 준비하고 있다.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압도하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휩쓸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장르만 코미디'는 31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