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새 안무, 방탄소년단 지민 무대에 영감 얻어"

알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새 안무, 방탄소년단 지민 무대에 영감 얻어"

입력
2020.10.26 16:58
0 0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가 방탄소년단 지민으로부터 새 앨범 안무의 영감을 얻었음을 밝혔다. 권영민 기자 raonbitgrim@hankookilbo.com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가 방탄소년단 지민으로부터 새 앨범 안무의 영감을 얻었음을 밝혔다. 권영민 기자 raonbitgrim@hankookilbo.com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가 방탄소년단 지민으로부터 새 앨범 안무의 영감을 얻었음을 밝혔다.

26일 오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3집 'minisode1 : Blue Hour'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이 꼽은 새 타이틀곡 '핵심 포인트'는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묻어나는 안무였다. 범준은 "전체적으로 저희가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특히 안무를 중점적으로 준비했는데, 군무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의 댄스 파트를 구성해 새로운 느낌을 보여드리려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휴닝카이는 "모자와 코트를 활용해 춤을 춰야 해서 실수도 잦았고, 어려웠다. 그렇지만 많은 노력 끝에 이제는 능숙해졌다"라며 "특히 방탄소년단 지민 선배님이 온라인 콘서트에서 선보이신 'Filter' 무대에서 모자 등을 이용하시는 것을 보고 많은 영감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 번째 미니앨범 'minisode1 : Blue Hour'는 지난해 3월 데뷔 이후 이들이 선보여 온 '꿈의 장' 시리즈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들이 들려주는 작은 이야기로, 친구 관계의 변화로 인해 모든 게 낯설어 보이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는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신나는 디스코 장르의 댄스곡으로, 10월의 일몰 시간인 5시 53분의 아름다운 하늘을 보며 세상과 주변 친구들에 대해 익숙하지만 낯선 감정을 느끼는 소년들의 복잡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3집 공개에 이어 오후 7시 엠넷 'TOMORROW X TOGETHER Comeback Show : Blue Hour'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