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복수해라' 윤현민, 승률 100% 변호사...사건 앞 냉혈美 본좌 등극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복수해라' 윤현민, 승률 100% 변호사...사건 앞 냉혈美 본좌 등극

입력
2020.10.26 11:59
0 0
'복수해라' 윤현민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TV CHOSUN 제공

'복수해라' 윤현민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TV CHOSUN 제공

'복수해라' 윤현민이 승률 100% 변호사 차민준 역으로 '사건 앞 냉혈美'를 터트린 첫 포스가 공개됐다.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 드라마다.

무엇보다 윤현민은 '복수해라'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승률 100% 냉혈 변호사 차민준 역 맡았다.

극 중 차민준은 타고난 명석한 두뇌로 의대 인턴을 마치고 군의관으로 군 복무 하던 중 한순간에 가족이 몰락하면서 변호사가 된 인물로 오직 성공에 대한 일념과 한 사람을 향한 복수에 인생을 쏟아붓는다.

특히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윤현민이 남다른 비밀을 품고 있는 차민준 캐릭터로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윤현민이 사건 앞에서 냉철한 카리스마를 분출하는 첫 포스가 포착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차민준이 반듯한 슈트핏,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한 채 어두운 사무실 안에서 모니터를 바라보며 고뇌에 빠져있는 장면이다.

더욱이 차민준은 의뢰인과의 대면에서 감정을 전혀 드러내지 않는 냉기 서린 분위기를 드리우고 있다.

과연 피도 눈물도 없는 차민준이 변호사로서 사건들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단호한 면모 뒤 숨겨진 사연들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윤현민은 "확실히 리딩 했을 때보다 의상도 갖춰 입고 헤어, 메이크업을 세팅한 상태로 연기를 하니 제대로 스타트한 기분이 든다"라며 첫 촬영을 진행한 소감을 털어놨다.

이어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놀랐다. 모든 스태프가 웃음이 끊이지 않고,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서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며 "'복수해라'를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배우들이 막판까지 힘내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거 같다. 차민준에게도 많은 응원 바란다"라고 각별한 마음가짐을 전했다.

한편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다음 달 2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