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임보라와 결별 직접 인정 "서로의 앞날 계속 응원" [전문]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스윙스, 임보라와 결별 직접 인정 "서로의 앞날 계속 응원" [전문]

입력
2020.10.21 15:46
0 0

스윙스가 임보라와의 결별 소식을 직접 알렸다. MBC에브리원 제공


가수 스윙스가 방송인 겸 배우 임보라와의 결별을 직접 알렸다.

스윙스는 21일 자신의 SNS에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 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얘기가 나왔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선 언급을 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알리게 됐습니다. 임보라 씨와 저는 헤어진 사이가 맞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적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 글을 통해 스윙스는 "서로의 앞날을 계속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임보라와의 현재 관계에 대해 직접 전했다.

한편 스윙스와 임보라는 지난 2017년 공개열애를 시작했으나 지난 6월 SNS 상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삭제하며 결별설이 제기된 바 있다.

스윙스는 2008년 EP 앨범 'Upgrade'로 데뷔 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 Mnet '쇼미더머니 9'에 참가해 주목 받았다.

임보라는 '팔로우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방송인이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만찢남녀' 윤이나 역을 통해 연기도 선보였다.

▶ 이하 스윙스의 SNS 스토리 글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스입니다.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 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얘기가 나왔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선 언급을 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알리게 됐습니다. 임보라 씨와 저는 헤어진 사이가 맞습니다. 그리고 서로의 앞날을 계속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