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의 OST 1차 황금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17일 방영을 시작하는 드라마 '스타트업'의 OST 1차 황금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OST 라인업에는 K팝 걸그룹, 음원차트 올킬시키는 싱어송라이터 등 음원차트 단골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진돼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개성 있고 감각적인 K팝 걸그룹 레드벨벳을 시작으로 지친 하루를 따뜻함으로 채워주는 보이스의 정승환, 서정적이고 울림이 강한 특유의 음색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김필, 매력적인 보컬 톤의 10cm,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승희 지호 비니 (오마이걸), 폭넓은 스펙트럼의 명품 보이스 다비치가 가창에 참여했다.
4명의 주인공인 서달미(배수지) 남도산(남주혁) 한지평(김선호) 원인재(강한나)의 캐릭터를 대변해 주는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스타트업' 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다.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야 할 힘겨운 청춘들에게 강물을 헤치고 갈 만큼 튼튼한 배를 만들어주고자 했던 그리고 그 배를 타고 꿈을 꾸기 시작하고 현실로 만드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자 하는 작품이다.
한편 '스타트업'은 오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