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X이솜X박혜수 '환상 케미'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X이솜X박혜수 '환상 케미'

입력
2020.10.14 08:44
0 0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컷

배우 고아성과 이솜, 박혜수가 주연을 맡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에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14일 오전 공개된 스틸은 취향부터 성격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자영(고아성), 유나(이솜), 보람(박혜수)이 삼진그룹 입사 동기로 만나 기댈 곳 없는 회사 생활에서 서로를 의지하고 함께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우연히 알게 된 회사의 무단 폐수 방류 사건에 대해 자영은 그냥 넘어갈 수 없다고 생각하고 유나, 보람과 함께 화장실에서 몰래 정보를 공유하며 회사의 비리를 파헤치고자 애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컷

사건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간절한 눈빛으로 다른 부서 동료인 사원에게 정보를 부탁하는 세 친구의 스틸은 이들의 죽이 척척 맞는 완벽한 호흡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공중전화기 앞에서 서로의 머리를 맞대며 통화에 집중하는 모습은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지친 듯한 모습으로 어깨동무를 하고 서로 기대어 의지하는 스틸은 입사 동기 8년차 친구들의 든든한 '찐 케미'를 예고하며, 그들의 우정과 함께 이뤄낼 성취에 대해 기대를 모은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는 21일 개봉한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