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3' 오현경, 반전 요리 실력 大공개! 특별 손님 위한 만찬 준비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우다사3' 오현경, 반전 요리 실력 大공개! 특별 손님 위한 만찬 준비

입력
2020.09.17 16:15
0 0

오현경이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MBN 방송 캡쳐


배우 오현경이 제주도에서 반가운 첫 손님을 맞이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우다사3-뜻밖의 커플'에서는 오현경이 깜짝 등장한 게스트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현경은 휴식을 취하던 중 갑자기 찾아온 게스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문을 열고 위풍당당히 등장한 김수로를 발견한 오현경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한 기색을 드러내는 동시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반가움을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현경은 김수로를 위한 푸짐한 한상차림을 완성해 관심을 모았다. 최고급 한우를 준비한 것은 물론 정성스레 만든 갈비찜도 내놓으며 모두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요리를 맛본 이들의 칭찬이 이어지자 오현경은 환한 미소를 지어보여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들었다.

오현경은 똑 부러지는 말솜씨와 능숙한 요리 실력 등 다채로운 매력을 에피소드에 녹여낸 것과 더불어 앞으로 펼쳐질 도전에 진심을 다하는 모습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오현경이 출연하는 MBN '우다사3-뜻밖의 커플'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