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좀비탐정' 태항호-이중옥-황보라-안세하-임세주-박동빈, 흥신소 CEO부터 막강한 K줌마까지

알림

'좀비탐정' 태항호-이중옥-황보라-안세하-임세주-박동빈, 흥신소 CEO부터 막강한 K줌마까지

입력
2020.09.09 15:01
0 0
'좀비탐정'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신 스틸러들의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래몽래인 제공

'좀비탐정'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신 스틸러들의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래몽래인 제공


'좀비탐정'에 꿀잼을 보장할 명품 조연들이 대거 등장,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KBS 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최진혁-박주현 콤비에 태항호-이중옥-황보라-안세하-임세주-박동빈 등 찰진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톡톡히 자랑하는 신 스틸러들이 대거 포진해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먼저 태항호와 이중옥은 각각 흥신소 CEO 이성록과, 그의 부하 직원인 왕웨이 역을 맡는다.

두 사람은 건물 맞은편에서 탐정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남자 김무영(최진혁)을 라이벌로 여기며, 쉴 틈 없는 티격태격 케미로 묘한 긴장감과 활기를 동시에 불어넣는다.

불같은 성격과 어딘가 모자란 듯한 허당기를 겸비한 이성록 역의 태항호는 특유의 정감 있는 연기로 미워할 수 없는 ‘태항호 표 이성록’을 완성할 예정이다. 성숙한 외모와 달리 20대 청년 역을 맡은 이중옥은 능청스러운 면모와 더불어 연변 사투리까지 맛깔나게 구사하며 쉴 틈 없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황보라는 극 중 공선지의 친언니 공선영으로 분한다. 리얼한 표정연기와 당찬 매력을 통해 까칠하고 억척스러운 K줌마의 면모를 생생하게 그려낸다고 해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의 남편 이태균으로 분한 안세하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자신만의 세계에 빠진 영화감독 캐릭터와 찰떡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종횡무진하며 인정받아온 두 사람은 마치 현실 부부 같은 찰진 연기호흡을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임세주는 공선지의 친구이자 김무영의 단골 곱창 집 사장 ‘김보라’로 등장, 특유의 쾌활한 에너지로 사랑스러운 푼수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낸다. 사랑을 이루기 위해 직진 본능까지 펼치며 생기 넘치는 전개를 이끈다.

또한 강력반 팀장 황춘섭 역의 박동빈은 유쾌한 전개 속에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끊이지 않는 사건의 중심에서 남다른 촉을 발동,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프로 형사 황춘섭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좀비탐정'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좀비 물’의 탄생과 더불어,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톡톡 튀는 감초 역할을 할 신 스틸러들의 등장이 예고되어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