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베스트신상품] 에프엔씨진국
알림

[베스트신상품] 에프엔씨진국

입력
2020.08.28 04:50
0 0

첨가물ㆍ지방 뺀 '수제 푸딩한우 곰탕'

베스트신상품

베스트신상품

에프엔씨진국(대표이사 정성룡)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변화와 더불어 간편조리식품 국내 소비패턴의 온라인 수요증가에 발맞춰 ‘수제 푸딩한우 곰탕’을 출시했다.

현재 우리나라 전통음식인 설렁탕, 곰탕은 사골농축액, 액기스 분말가루 등 각종조미료에 의해 본연의 맛을 잃어가고 있다. 수제 푸딩한우 곰탕은 아무 것도 첨가하지 않고 오로지 오래 끓여내 전통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금조차 없는 100% 무첨가물로 탈지방 공정을 거쳐 99% 기름을 제거했다.

수제 푸딩한우 곰탕의 장점은 육수 농도에 있다. 유사제품은 보통 1.6~3.6브릭스가 주를 이루고 있으나 에프엔씨진국의 한우곰탕은 4.0브릭스 이상의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수제 푸딩한우 곰탕은 ‘배는 부르게 입술은 담백하게’라는 건강한 슬로건에 맞춘 고단백 저지방 한우곰탕을 지향한다. 100g당 14.4kcal 저열량 식품으로 아기들의 이유식 또는 다이어트와 기력회복, 영양보충에 좋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에프엔씨진국은 2017년부터 연구개발부터 제조, 생산,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 유통 마진을 없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