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ITZY, 포스 만점 '낫 샤이' 비하인드 컷 공개
알림

ITZY, 포스 만점 '낫 샤이'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20.08.17 13:42
0 0
걸그룹 ITZY가 포스 만점 'Not Shy'(낫 샤이)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ITZY가 포스 만점 'Not Shy'(낫 샤이)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ITZY가 포스 만점 'Not Shy'(낫 샤이)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ITZY는 17일 오후 6시 새 앨범 'Not Shy'의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재킷 촬영 현장에서 포착한 비하인드 컷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반짝이는 스팽글로 뒤덮인 의상과 독특한 디자인의 롱부츠, 과감한 액세서리 등 파격적인 착장을 완벽 소화했다.

화려한 패턴과 격식에 얽매이지 않은 하이 엔드(high-end) 룩은 ITZY만의 독보적 아우라를 잘 보여준다.

또 다섯 멤버는 두 손을 입가에 대고 'Not Shy'의 포인트 안무를 깜짝 스포하는가 하면, 군무 촬영 때에는 '멋쁨' 카리스마를 대방출하며 신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이들은 'Not Shy'가 활동곡 중 역대 최고난도 안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는 '무대 장인' ITZY의 컴백에 궁금증이 모이는 이유기도 하다.

이를 방증하듯 신곡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Not Shy'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된 지 약 나흘 만인 15일 오후 11시 20분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ITZY는 신보 발매 한 시간 반 전인 오늘 오후 4시 30분 'ITZY 'Not Shy' LIVE PREMIERE'(있지 '낫 샤이' 라이브 프리미어)를 개최하고,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이에 앞서 오후 2시부터는 각종 SNS 채널을 통해 'COUNTDOWN SPOT LIVE'(카운트다운 스폿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또 'Not Shy'가 정식 발매되는 오후 6시에는 뮤직비디오 유튜브 실시간 채팅에 참여해 팬클럽 'MIDZY(믿지)'와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한편 신곡 'Not Shy'는 ITZY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으로 엔딩 따윈 상관없이 거침없이 표현하는 사랑을 보여준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이어어택(earattack) 등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박진영은 이번 곡에 대해 "ITZY의 에너지를 마음껏 표출하는 데 중점을 뒀다. 안무 역시 힘이 넘치면서도 멋스럽게 완성됐다"고 설명해 이날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