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JYP 측 "박진영, '악마판사' 긍정 검토 중"…지성 만날까 [공식]

알림

JYP 측 "박진영, '악마판사' 긍정 검토 중"…지성 만날까 [공식]

입력
2020.08.13 09:31
0 0
박진영(진영)이 '악마판사'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진영(진영)이 '악마판사'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진영)이 '악마판사'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박진영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3일 본지에 "박진영이 새 드라마 '악마판사'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박진영이 내년 방송될 tvN 새 드라마 '악마판사'에 강요한(지성)의 배석 판사 김가온 역으로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악마판사'는 앞서 지성이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진 작품이다. 지성과 박진영의 호흡을 '악마판사'로 만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악마판사'는 법정을 리얼리티 쇼로 만들고 악을 처절하게 응징하는 한 재판장과 그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배석판사의 집요한 추적을 그린 작품으로 알려졌다. '미스 함무라비' 원작자이자 실제 판사였던 문유석 작가가 집필한다.

한편 박진영은 2012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 2'로 데뷔 후 갓세븐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사랑하는 은동아'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등에 출연했고, 올해 상반기에는 tvN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과거 재현 역을 연기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