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틴탑, 역주행 아이콘 입증 'Back to the 2010'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엠카' 틴탑, 역주행 아이콘 입증 'Back to the 2010'

입력
2020.07.30 23:53
0 0

'엠카' 틴탑이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엠넷 방송캡처

그룹 틴탑이 스페셜 무대를 선사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틴탑은 '박수 (Clap)'와 '장난아냐 (Rocking)'로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블랙 계열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더한 틴탑은 데뷔곡 '박수’ '장난아냐'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 격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로 무대를 장악하며 10년 차 아이돌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특히 틴탑은 10년의 세월에도 변함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 성숙함이 더해진 원조 칼군무돌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 시작된 2.5세대 보이그룹 역주행 열풍의 중심에 선 틴탑은 지난 10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기념 앨범 'To You 2020'을 발매, 최근 음악방송을 통해 'To You 2020'과 ‘미치겠어'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역주행 열풍을 이어간 바 있다.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날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무대를 무사히 마친 틴탑은 오는 8월 8일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를 개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래방 리허설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팬들의 투표로 셋리스트가 결정되는 참여형 공연을 예고한 틴탑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역주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틴탑의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