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특허] 에버프렌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우수특허] 에버프렌드

입력
2020.07.17 03:00
0 0

우수특허.?에버프렌드

에버프렌드(대표 김창운)는 섬유원단에 대한 실리콘코팅 전문기업으로,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를 섬유원단에 접목해 실리콘의 유용한 장점을 살린 고부가가치 섬유원단을 제조, 가공하고 있다.

에버프렌드의 실리콘코팅원단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생활제품에 활용하고 있다. 그 중 마스크팩과 같이 소재의 인체 무해성이 강조되는 미용분야에서 가치를 드러내고 있다.

에버프렌드가 개발한 ‘변색반응시점이 조절 가능한 감온변색 기능성 마스크팩(이하 감온변색 마스크팩)’은 마스크팩의 기능을 실리콘 코팅기술로 최적화한 제품이다. 섬유원단에 실리콘 입체무늬층을 도포, 감온변색 마이크로캡슐층을 변색반응시점이 조절 가능하도록 코팅해 마스크팩의 성분에 따른 피부 흡수력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특히 감온변색 마스크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굴의 체온이 점차 실리콘 내의 감온물질에 전달되면서 적정시간 이후 감온물질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변색돼 사용자에게 시각적으로 탈착시기를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실리콘에 옥, 바이오세라믹, 비타민, 음이온, 금, 은 등의 유용 성분을 첨가해 복합 기능 제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