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만을 바라보는 당도 200%의 멜로 눈빛
알림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만을 바라보는 당도 200%의 멜로 눈빛

입력
2020.06.27 09:04
0 0
?송승헌-서지혜의 달달한 모습이 공개됐다.?빅토리콘텐츠 제공

?송승헌-서지혜의 달달한 모습이 공개됐다.?빅토리콘텐츠 제공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송승헌과 서지혜의 집 데이트 순간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김해경(송승헌)과 우도희(서지혜)의 본격적인 어른 로맨스가 시작된다.

지난 방송(19~20회)에서 사랑에 대한 두려운 마음에 김해경을 피하던 우도희가 마침내 진심을 받아들이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

비밀 연애를 하게 된 두 사람은 남몰래 다정한 눈빛교환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간지럽히기도. 이에 시청자들은 설렘과 풋풋함이 공존하는 연애 초반의 현실적인 모습에 뜨거운 반응을 내비쳤다.

그런 가운데 김해경과 우도희가 집 안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된다.

한결 편안해진 듯한 두 사람의 표정과 더불어, 애정 가득하게 우도희를 바라보는 김해경의 눈빛까지 더해져 달콤한 기류를 자아낸다.

특히 김해경은 잠에든 우도희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한 채 그녀의 얼굴을 조심스레 어루만지고 있다.

은근한 스킨십으로 닿을 듯 말 듯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거리에 묘한 분위기가 피어 오르며 설렘 지수를 드높인다. 우여곡절 끝에 사랑을 시작한 김해경과 우도희의 로맨스가 어떻게 불타오르게 될지 기대감을 한층 더한다.

한편,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한 끼 로맨스’는 오는 29일 오후 9시 30분 11~1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