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이유비, 개 엄마 손님役 카메오…찰떡 싱크로율 예고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이유비, 개 엄마 손님役 카메오…찰떡 싱크로율 예고

입력
2020.06.20 16:05
0 0

‘편의점 샛별이’ 이유비,이준영이 편의점 손님으로 등장한다.SBS제공 

 ‘편의점 샛별이’ 이유비와 이준영이 편의점 손님으로 깜짝 등장한다.  

지난 19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편의점이라는 친근하고도 색다른 소재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만의 특별한 시청포인트로는 특급 카메오들의 등장도 있다. 편의점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각양각색 손님들이 등장,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만들 예정이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편의점 샛별이’ 2회에서는 배우 이유비와 이준영이 특별출연해 지창욱, 김유정과 깜짝 케미를 선보인다.  

먼저 이유비는 극중 강아지를 좋아하고 아끼는 ‘개 엄마’ 손님으로 등장한다. 우연히 편의점에 들렀다가 훈남 점장 지창욱에게 반하는 모습도 보여줄 예정. 

이유비는 애견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정도로 남다른 강아지 사랑을 보여줬던 만큼, ‘개 엄마’ 손님 캐릭터와 찰떡 싱크로율을 자랑,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강아지를 품에 안은 이유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극중 어느 순간, 어떻게 등장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유비는 귀엽고 깜찍한 연기로 지창욱, 김유정, 강아지와 케미를 빛냈다고 전해져 기대가 더해진다. 

또한 최근 종영한 ‘굿캐스팅’ 안하무인 톱스타 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준영은 편의점에서 담배를 몰래 사다 걸린 불량 고등학생 역으로 등장한다. 

경찰의 조사를 받게 되는 지창욱의 모습이 그려지며, 편의점 운영에 위기가 닥쳤음을 예고했다. 이준영이 연관된 미성년자 담배 판매 에피소드는 과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2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편의점 샛별이’ 1회에서는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 정은지가 지창욱에게 굴욕을 선사하는 여자친구 역할로, 배우 박진주가 김유정과 영화 ‘써니’ 패러디를 선보이며, 배우 고규필이 편의점 운영 꿀팁을 전하는 ‘편생편사’ 크리에이터로 등장하며, 극의 다채로운 재미를 더했다. 

2회 이유비, 이준영을 포함해, 앞으로 다양한 스타 카메오들이 ‘편의점 샛별이’를 보는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2회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