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대외비’ 박나래X김지민X유재환, ‘브라질리언 왁싱’ 주제로 유쾌 토론

알림

‘대외비’ 박나래X김지민X유재환, ‘브라질리언 왁싱’ 주제로 유쾌 토론

입력
2020.05.27 09:57
0 0
유재환 박나래 김지민(왼쪽부터 차례로)이 ‘대외비’에서 사연자의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네이버 NOW. 제공
유재환 박나래 김지민(왼쪽부터 차례로)이 ‘대외비’에서 사연자의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네이버 NOW. 제공

방송인 박나래 김지민 유재환이 유쾌한 입담을 과시한다.

오는 28일 오후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는 ‘대외비’의 호스트 박나래는 김지민 유재환과 함께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인다.

박나래가 진행하는 ‘대외비’는 ‘대나무 숲에 외치는 비밀 이야기’라는 뜻으로, 어디에도 털어놓지 못한 청취자들의 비밀 사연을 들어주고 상담해 주는 신개념 토크 쇼다.

지난 21일 첫 방송에서 박나래는 고정 패널 김지민 유재환과 함께 청취자가 보내온 과거 연애사를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확고한 연애 철학과 촌철살인 입담으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오는 28일 온에어 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는 사연자의 고민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는 ‘대신 선택해 드립니다’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박나래는 김지민 유재환과 함께 ‘코털 안 깎는 전 남친 vs 왁싱을 강요하는 현 남친’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각자의 연애 경험에 비추어 가감 없이 솔직한 생각을 밝히고, 전 남자친구와 현 남자친구 중 어느 쪽이 더 나은지 최종 선택할 예정이다.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놓고 격렬한 토론을 벌일 것으로 예고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나래 특유의 수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입담과 재치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박나래가 진행하는 ‘대외비’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