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물질 차단 ‘스마트 에어샤워’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유해물질 차단 ‘스마트 에어샤워’

입력
2020.05.26 06:27
0 0

퓨리움은 실내로 유입되는 (초)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원천 차단∙제거하는 출입구형 스마트 IoT 에어샤워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에어샤워 게이트 퓨리움은 총 12개의 초강력 사이클론 터보에어샷으로 실내 유입하는 (초)미세먼지를 원천 차단하고, 인체는 물론 사물에 묻은 (초)미세먼지를 제거한다. 대형 공기청정기의 약10배의 흡입력을 가진 자이언트 집진팬은 (초)미세먼지를 집진하고, 헤파, 탄소나노튜브 등 3중 구조의 필터를 통해 실내의 모든 (초)미세먼지를 제거 및 탈취시켜준다.

16개의 친환경LED 살균기의 항균 및 살균소독 기능은 세균 및 실내의 유해물질 제거해 안전하고 깨끗한 실내공기를 제공한다. 내장된 천연 피톤치드에서 나오는 고농도 산소는 실내공기 살균, 항균, 소취 기능을 통해 인체의 쾌적 지수를 30% 이상 향상해준다.

또한 인공지능 스마트 사물인터넷(IoT) 기술로 클라우드에 저장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24시간 미세먼지의 움직임 및 실내공기 질 현황을 실시간 리포팅을 제공한다.

퓨리움은 현재 일본, 중국, 미국, 중동 국가 등에서 수출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수출을 위한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