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업 대상 재생에너지 시스템 독보적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축산업 대상 재생에너지 시스템 독보적

입력
2020.05.26 02:20
0 0

더블유피는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10년 이상 연구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2015년 7월에 1인 창조기업(BI)으로 시작해 Post-BI로 성장해온 기업이다.

전남을 대표하는 기업인 더블유피는 태양광발전소 컨설팅부터 시스템 설계와 시공 및 보수까지 태양광사업 원스톱 시스템 사업을 선도하고 있다.

축산업 대상 재생에너지 융합 시스템 기술은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설치 환경별 구조물 모델링 개발 및 실증, 통합모니터링, 악취저감시스템 최적 에너지 융합시스템 확대 및 표준안 제시를 통한 에너지 효율향상 기술이다. 가축 사육에 기여하기 위해 기존 화석에너지의 25% 이상을 융합 신재생에너지로 대체하고 신재생에너지를 통해 혹한, 혹서, 미세먼지 등의 환경적인 요인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농촌인구 고령화, 전문성 부족으로 운영관리에 취약한 문제를 ICT 운용제어 기술을 포함한 융합 신재생에너지 통합 관제 제어 시스템으로 해결 가능하다.

축산업 대상 재생에너지 융합 시스템 기술은 가축 생육환경 개선으로 생산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재생에너지 대체율을 20% 달성해 에너지 절감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