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유해물질 줄인 탈취제·비누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일상 속 유해물질 줄인 탈취제·비누

입력
2020.05.26 04:18
0 0

작당모의(대표 오순지)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제품을 안전하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일상에서 무의식적으로 흡입하는 유해 화학물질을 줄이기 위한 생필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작당모의는 음식보다 호흡기로 더 많은 화학물질이 유입된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천연 탈취제 ‘무무’(피톤치드 원액 100%)를 개발했다. 제조 과정에서 소량의 화학성분도 포함하지 않아 호흡기로 직접 유입해도 안전한 천연 탈취제이다.

작당모의는 ‘무무’를 시작으로 피톤치드 수제비누 ‘석감’, 알칼리이온수 100% 다목적 세정제 ‘수수’, 잔류 세제 걱정 없는 건강한 설거지 비누 ‘미감’을 출시했다. ^작당모의는 6개월에 한 번씩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세탁세제 ‘세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작당모의 제품들은 제품에 대한 강한 신뢰를 바탕으로 형성된 충성고객을 통해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작당모의 관계자는 ‘단순히 잘 팔리는 제품이 아닌 일상 속 유해 화학물질을 줄이자’는 회사의 비전에 맞게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8가지 이상의 제품라인이 갖춰지면 생필품 위주의 라이프 스타일 친환경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