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주간아이돌’ GOT7 뱀뱀, 거침 없는 폭탄 발언…멤버들 일일 저격수 변신
알림

‘주간아이돌’ GOT7 뱀뱀, 거침 없는 폭탄 발언…멤버들 일일 저격수 변신

입력
2020.04.22 12:36
0 0
갓세븐의 예능감이 폭발했다. MBC 에브리원 제공
갓세븐의 예능감이 폭발했다. MBC 에브리원 제공

신곡 ‘NOT BY THE MOON’으로 컴백한 GOT7이 ‘주간아이돌’에서 글로벌 예능돌다운 면모를 발산한다.

GOT7은 22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오고 가는 달콤살벌한 폭로전 속에서 브레이크 없는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날 GOT7은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알아보는 ‘나를 안아줘!’ 코너를 통해 글로벌 예능돌 다운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쳤다. ‘나를 안아줘!’ 코너는 종이에 적힌 질문을 보고, 질문은 공개하지 않은 채 해당하는 멤버에게 다가가 백허그를 하는 게임이다.

특히 멤버 뱀뱀은 “얄미웠던 멤버”, “착한데 욱하는 멤버” 등 서슴없는 폭탄 발언으로 GOT7의 일일 저격수로 변신해 멤버들을 긴장하게 했다.

또한 멤버 잭슨은 질문마다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엉뚱한 추리력을 발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멤버 영재는 직접 작사, 작곡한 솔로 곡 ‘GRAVITY’ 무대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메인 보컬다운 노래 실력을 입증했다.

이어 GOT7은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 ‘오또케송’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하며 7년 차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해 MC 은혁과 광희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글로벌 예능돌 GOT7의 거침없는 폭로전은 22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