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 독보적 노하우∙∙∙ 안심보상제도 운영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배송대행 독보적 노하우∙∙∙ 안심보상제도 운영

입력
2020.03.31 02:55
0 0

아이팀은 최초의 중국 전문 배송대행지(이하 배대지)인 ‘포스트팀’을 통해 한·중국 배송대행에 대한 독보적인 노하우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트팀 배송대행은 사진촬영, 상세검수, 합배송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매일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할인쿠폰과 함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포스트팀 신규 가입 시 업계 최저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팀은 이처럼 무료 서비스 및 저렴한 배송비와 더불어 질 높은 고객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고객센터를 한국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각 분야별 전담 직원을 배치해 신속하고 체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포스트팀은 한·중 배송전문 업체 중 사고 발생 비율이 가장 낮으며 ‘중량안심보상제’, ’파손보상제’ 등 확실한 보상체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포스트팀은 매년 연말 경품 및 쿠폰 나눔을 시행하고 있으며 메스르 사태 때 전 고객에게 마스크를 배부했다. 또한 소외계층을 위한 의류 기부, 저소득층 지원금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