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하바마’ 고보결, 러블리한 매력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

알림

‘하바마’ 고보결, 러블리한 매력 담긴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20.02.29 17:11
0 0
고보결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HB 엔터테인먼트 제공
고보결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HB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고보결의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제작발표회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토요일 첫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제작발표회에서 고보결은 “전작인 고백부부에 이어 권혜주 작가님과 다시 한 번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영광스럽고 잘 해내고 싶다”는 말과 함께 새로운 작품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극 중 고보결이 맡은 ‘오민정’ 역은 사고로 아내인 차유리 (김태희)를 떠나 보낸 대학병원 의사 조강화 (이규형)의 현재 아내이자 딸 서우의 새 엄마로, 평소 다른 사람에게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아 건조해 보이지만 따뜻한 속정과 배려를 지닌 인물이다.

이에 고보결은 회 차를 거듭할 수록 캐릭터의 변화하는 감정과 심리를 깊이 있게 그려 나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고보결은 심플한 검정색 의상을 입은 차분하고 단아한 자태로 포스터에 사인을 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우아함과 화사함을 모두 전했다.

2017년 KBS2 드라마 고백부부’의 첫사랑의 표상 민서연 역으로 단숨에 주목 받았던 고보결은 ‘도깨비’, ‘7일의 왕비’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캐릭터 싱크로율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특히 지난 해 종영한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고보결은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 영특한 성격과 강단을 갖춘 채은 역을 맡아 극 전개의 개연성을 높이며 탁월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고보결이 출연하고 있는 tvN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영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