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Sea 맨투맨’ 티셔츠 출시
‘블라뱅’ 박정상 디자이너와 콜라보
의류브랜드 ‘NII’가 삼일절 맞아 ‘동해 이름 알리기’ 캠페인으로 동해(East Sea) 맨투맨 제품을 출시했다. 세정 제공

㈜세정과 미래(대표 박이라)의 뉴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니(NII)가 패션디자이너 박정상과 함께 ‘동해 이름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일절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일부 세계지도에서 발견되는 ‘일본해’ 표기를 ‘동해’로 바로잡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NII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해(East Sea) 맨투맨’ 티셔츠도 출시한다. 동해(East Sea) 맨투맨은 특유의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패션 브랜드 ‘블라뱅(BLAHBANG)’ 디자이너 박정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동해를 모티브로 삼아 세계지도 속 ‘대한민국’과 ‘동해’를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했으며, 두 키워드가 강조될 수 있도록 포인트 컬러를 더했다.

오버핏 스타일로 성별 구분 없이 일상 생활에서 누구나 편히 입을 수 있으며, 컬러는 스타일의 기본이 되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동해(East Sea) 맨투맨은 NII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NII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niikorea.com/) 및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판매한다.

목상균 기자 sgmok@hankookilbo.com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