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버글로우가 매혹적인 컴백 무대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다.
에버글로우는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레미니던스'의 타이틀곡 ‘던던’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시원한 네이비 계열 투피스에 화려한 액세서리들로 포인트를 준 에버글로우는 매혹적인 눈빛과 걸크러쉬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안무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에버글로우는 파워풀한 안무 중에도 완벽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자랑했고, 비주얼과 실력 모두 성장한 컴백 무대로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에버글로우의 타이틀 곡 '던던'은 사막의 흙바람이 느껴지는 듯한 멜로디와 가슴을 울리는 강한 비트와 브라스, 섬세한 보컬 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다. 여기에 에버글로우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를 발표하며 2020년 활동의 시작을 알린 에버글로우는 컴백 직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랭킹’ 및 ‘월드와이드 트렌드’ 랭킹, 아시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 화제성 순위를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총 41개국 애플뮤직 차트와 총 17개국 아이튠즈 T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타이틀곡 ‘던던’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6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전 세계 유튜브 일간 조회수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현재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거듭나는 중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