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강형욱이 반려견 앞에서 부부싸움을 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강형욱이 출연해 반려견 상식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개 박사 강형욱은 “개들 앞에서 부부싸움도 하지 말라는 얘기가 있는데 맞냐”는 김숙의 질문에 격하게 공감하며 “맞다, 제가 경험자다”라고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반려견들과 서재를 같이 썼는데 (부부싸움 이후) 안 들어오더라”, “서재는 우리가 싸우는 장소라 인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평소 지극한 개 사랑으로 유명한 강형욱이 반려견 앞에서 부부싸움을 한다는 고백에 MC들은 “개들도 다 안다”, “그만 좀 싸워라”라며 장난 섞인 타박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강형욱과 함께 다양한 동물들에 대한 상식을 알아보는 ‘동물 문제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과연 개 전문가 강형욱이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통령 강형욱과 함께하는 ‘동물 특집’ 방송은 3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KBS 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