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진영이 KBS 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하 '사풀인풀')의 OST에 참여했다.
트로트 요정 홍진영이 부른 '사풀인풀'의 열 번째 OST '그대 오는 날' 19일 발매된다.
이번 OST는 최근 대세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홍진영이 약 5년 만에 참여한 OST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그대 오는 날’은 주현미, 변진섭, 설하윤 등 실력과 인기를 모두 겸비한 가수들과 수 많은 OST를 작업한 정우식이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대 오는 날’은 발매하는 곡마다 그만의 매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내 극찬을 받고 있는 홍진영만의 애절한 감성이 담긴 곡이다. 담백하면서도 절제된 슬픔을 표현해내어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홍진영은 지난 2009년 '사랑의 배터리'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후 '내 사랑', '산다는 건', '엄지 척' 등 활발한 음원 활동으로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또한,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최근엔 뷰티사업가로 변신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KBS 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탄탄한 대본과 배우들의 연기로 매회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5일엔 29%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주말드라마 시청률 1위의 타이틀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홍진영이 참여한 '사풀인풀'의 열 번째 OST '그대 오는 날'은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