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1주일에 딱 한 번만 발라도 피부에 활력 되살아나요

알림

1주일에 딱 한 번만 발라도 피부에 활력 되살아나요

입력
2019.12.17 05:00
수정
2019.12.17 10:37
0 0

나이가 들수록 주름이나 피부탄력, 기미 등의 문제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주 원인은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감소 탓. 이로 인해 피부 노화가 진행되고, 주름이 생기거나 색소침착이 나타난다. 엠에스투플러스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 10년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렇게 탄생한 신제품이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다.

특히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의 주성 분 중 하나인 ‘EGF’는 현존하는 화장품 성분 중 가장 뛰어난 재생력을 갖춘 고기능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이다. 피부 표면의 수용체와 결합해 피부를 활성화시키고 체내에서 53개의 아미노산으로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캡슐화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이와 함께 식물성 천연성분인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일주일에 딱 한 번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를 바르고 메조롤러(측정 및 유도용 기구)로 문지르기만 하면 된다. 단 6~ 10주 사용만으로도 깨끗하고 탱탱해진 피부를 체감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엠에스투 플러스 골드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