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019 MAMA’ ITZY·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나란히 신인상 6관왕
알림

‘2019 MAMA’ ITZY·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나란히 신인상 6관왕

입력
2019.12.04 19:02
0 0
ITZY(있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또 한번 최고의 신인임을 입증했다. Mnet 화면 캡처
ITZY(있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또 한번 최고의 신인임을 입증했다. Mnet 화면 캡처

그룹 ITZY(있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인상을 휩쓸었다.

ITZY(있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4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진행된 '2019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신인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를 통해 ITZY(있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벌써 신인상 6관왕의 성적을 세우게 됐다.

먼저 ITZY(있지)는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 박진영 PD님과 JYP엔터테인먼트 스태프 분들 감사하다. 믿지(팬덤명)가 없었으면 절대 이 상을 못 받았을 거라고 생각한다. 올해 많은 분들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내년에도 이 사랑을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할테니 앞으로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글로벌 생중계되고 있는 시상식인 만큼, 리아는 유창한 영어로도 수상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저희가 이런 큰 자리에 참석하는 것도 영광인데 신인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데뷔한지 9개월이 됐는데 팬 분들 덕분에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행복한 나날을 지내고 있다. 저희에게 행복한 어제와 오늘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모아(팬덤명) 분들의 내일에도 항상 함께 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멤버들 서로서로에게도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ITZY(있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앞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ITZY(있지)는 '달라달라'와 '아이씨(ICY)',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와 4분의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