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창구, ‘스키니셜 럭셔리팩’ 론칭

지난 10월 17일 오전 송도 센트럴호텔에서 개최된 ‘2019 중국 청도, 한국 콰징 전자상거래 간담회’에서 차세대 한류 마스크팩 브랜드가 깜짝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 역직구몰 한류창구가 유명 명품백을 패러디한 디자인과 포장지 하단에 남은 에센스를 손쉽게 뜯을 수 있는 이지컷으로 실용성과 함께 재미까지 더한 ‘스키니셜 럭셔리팩’을 론칭한 것.

스키니셜(SKINITIAL)은 SKIN(피부)과 INITIAL(이니셜)의 합성어로 피부로 나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하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첫 제품으로 출시된 긴급수분, 진정보습, 영양보습, 민감수분 등 마스크팩 4종은 엄마가 자신의 아이에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안전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해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모든 성분을 EWG그린 등급으로 제조했으며 인공 향료 대신 천연 오일향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한번 쓰고 버려지는 카톤 박스 대신 실생활에 유용한 화장품파우치 패키지를 사용했다.

성분 역시 민감하고 소중한 피부를 위해 발매한 4종 모두 수분충전위한 히알루론산을 베이스로 어성초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등 순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피부 저자극성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천연 누드셀 원단을 사용해 기존 비스코스 섬유 대비 뛰어난 물리적 안전성과 에센스 흡수시 뛰어난 투명성을 더했다.

이와 관련 한류창구 김훈 대표는 “스키니셜은 개발 단계부터 기존 마스크팩과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겠다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면서 “마스크팩 수요가 여전히 높지만, 차별화된 제품에 대한 니즈 역시 높아지고 있는 중국 시장을 겨냥해 개발된 제품으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